고객센터
지엔하임의 고객센터입니다

「국토일보」문장건설 '사우역 지엔하임' 김포의 新주거 랜드마크 예고… 견본주택 인산인해 2021.04.12

'사우역 지엔하임' 견본주택 입장을 위해 줄을 선 방문객들의 모습.

문장건설이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일원에 공급하는 '사우역 지엔하임' 견본주택이 개관 첫 날부터 주말까지 문전성시를 이뤘다. 현장에는 수요자들의 긴 대기줄이 형성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린 자녀와 함께 온 가족단위부터 젊은 신혼부부, 중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들이 견본주택을 찾았다. 특히 개관 시간인 오전 10시 이전부터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견본주택 관람을 위한 긴 대기줄이 형성됐다. 또 모형도 및 유니트 관람과 청약에 관한 구체적인 상담을 받으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며 성공 분양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진 상황이다.

어린 자녀와 함께 견본주택을 찾은 B씨(38세, 김포시 사우동 거주)는 "오랜만에 사우동에서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라 기대감이 크다"라며 "역세권 입지에 사우동 핵심 행정시설, 편의시설을 입주와 동시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꼭 당첨되길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이 같은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은 김포 구도심에서 만나기 어려운 역세권 신규 주거 단지라는 희소성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김포시의 중심에서 기존 도심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유일한 신규 아파트라는 점도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

수도권 지역 중에서도 역세권 입지를 갖춘 신규 단지는 제한적이다. 이에 '사우역 지엔하임'은 김포골드라인 사우역을 품은 초역세권 단지로서 뛰어난 대중교통 접근성과 함께 김포시청, 홈플러스, 의료시설, 명문학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입주와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수요자들의 큰 호응을 얻는 이유로 분석된다.

역세권 신규 단지의 공급이 한정된 상황에서 탄탄하게 갖춰진 생활 편의시설을 기반으로 한 '사우역 지엔하임'은 단지와 주변 지역의 미래 가치까지 고려하는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높은 매력으로 다가서고 있다.

성황리에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는 '사우역 지엔하임'은 오는 19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화) 1순위 청약 접수, 21일(수)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사우역 지엔하임' 견본주택에서 유니트 관람을 위해 줄을 선 방문객들.

'사우역 지엔하임'은 김포골드라인 사우역세권 입지를 갖춘 것에 더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포시청을 비롯해, 홈플러스 및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대형 상업시설과 김포우리병원 등의 의료시설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또 단지 바로 앞 대규모 문화·체육 복합공간인 김포시종합운동장이 위치해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집 가까이서 다양한 여가,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이곳은 김포고, 사우고 등 지역 명문 학교가 인접한 학세권 입지도 갖췄다. 김포 대표 학원들이 밀집해 있는 사우동 학원가와 가까워 자녀 교육 환경이 탁월하다. 아울러 단지 옆에는 초등학교 예정부지와 중학교 예정부지가 위치해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단지 인근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장릉숲이 자리해 탁 트인 녹지 환경과 맑은 공기 등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주거 여건을 갖추고 있다. 주민들은 단지 바로 옆 자연휴식 공간이자 역사적 가치까지 품은 장릉숲을 통해 여가와 힐링을 즐길 수 있으며, 도심 속에서도 건강하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다. 이러한 자연환경과의 조화는 입주민들에게 더욱 높은 주거 만족도를 제공하는 요인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사우역 지엔하임'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에 있으며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먹거리 이벤트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도자료보러가기